(영상) 넘어지는 놀이기구...시민들이 달려와...

2021. 7. 18. 19:261분 뉴스

반응형


  

미국 미시간주 트래버스 시티의 축제 현장에서 발생한 아찔한 사고와 시민들의 활약상을 보도했다. 

 

10여 명을 태운 놀이기구가 갑자기 앞뒤로 심하게 흔들리기 시작한다. 놀이기구를 고정시키는 지지대가 헐거워져 전복 위기에 처한 것이다. 탑승한 시민들은 비명을 지른다. 이중엔 어린이들도 있다. 위험천만한 상황인데도 놀이기구는 멈추지 않고 계속 돌아간다.

전복될 위기에 처한 놀이기구. 이를 본 한 남성이 달려와 놀이기구 울타리는 붙잡는다. 그는 놀이기구가 넘어가지 않도록 온몸으로 매달린다. 곧 다른 사람들도 동참한다.  

 

울타리를 붙잡은 시민들은 순식간에 십여 명으로 불어난다. 이들은 놀이기구가 멈출 때까지 놓치 않는다. 이후에도 놀이기구가 완전히 멈추는 데는 몇 분이 더 걸렸다고 외신은 전했다.  


시민들이 꼭 붙들었던 덕분에 탑승자들은 모두 다친 데 하나 없이 무사히 구조됐다고 한다.  

 

당시의 상황을 담은 영상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전파되면서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시민들이 탑승자들을 구했다” "특히 맨 처음으로 달려온 사람이 대단하다" "모두가 무사하다니 정말 다행" 등의 반응이 올라왔다.
 
이 놀이기구는 사고 직후 운행을 종료했고, 제조사로 옮겨져 정확한 사고 원인이 조사되고 있다.  

▽▼▽▼▽ 영상보기 ▽▼▽▼▽

 

반응형